[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트바로티'로 잘 알려진 김호중이 군 입대 전 모 업체의 마시는 견과유 홈쇼핑 모델을 일정 소화했다.

군 입대 후에도 김호중 효과는 영화, 앨범, 책, 홈쇼핑 등 각종 분야에서 발휘되고 있다. 그의 생애 천 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는 지난 4일 누적관람객 5.9만명을 돌파했고 '우리家' 앨범은 판매량 53만 장을 돌파했다.

각종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 ‘뉴 완판남’으로 불리며 소위 '김호중 효과'를 입증해 온 그가 마지막까지 그 효과를 입증할 수 있을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호중의 마지막 홈쇼핑 제품은 제품과 함께 3장의 화보 사진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0월 8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