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요즘은 음식물처리기를 이용하는 가정을 찾아보는 것이 어렵지 않을 만큼,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상당수의 제품이 단순히 음식물 분쇄기 역할을 하는 것에 불과하거나, 심한 소음 및 번거로움을 갖는 경우가 많아 이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어썸스퀘어에서 내놓은 음식물처리기가 대안으로 꼽히고 있다. 기존 분쇄형이나 건조형 등에서 벗어나 더욱 진일보한 미생물 처리 방식으로 초기 배양기간 없이 다음날 곧바로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면 곧바로 기기에 투입이 가능하며, 국내 음식을 분해하는데 최적화된 미생물이 120종이나 들어 있어, 일반 가정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기도 하다.

처리 가능한 용량 또한 충분한 편으로 약 1.7Kg, 26리터로 국내에 시판된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가운데서도 가장 큰 수준이다. 또 반영구적으로 별도 필터교체 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는 모습이다.

3중 탈취시스템으로 활성탄 탈취능 설계가 이루어져 냄새에 대한 걱정 또한 완벽히 해결한 모습이다. 다용도실이나 베란다에 두고 사용하는데도 무리가 없는 만큼 쾌적한 주방을 만들고 싶은 가정에서 활용 가치가 높다.

또 A/S 역시 철저히 진행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문제 발생시 전화 접수를 통해 즉각적인 방문 요청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4시간 실시간 상담이 이루어지기에 사후 지원 과정에 있어서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편의성에 대해 입소문이 점차 퍼지며, 입고시 마다 연일 완판 세례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라 밝히며, “이에 보답하고자 감사이벤트 진행을 통해 마사지건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는 별도로 포토후기 작성 후 상품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는 것을 비롯해, 사은품 미선택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