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육 제공
사진 - 천재교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학 난이도 역시 올라가는 만큼 자녀의 수학 실력 향상을 위해 대비책을 찾는 엄마들이 적지 않다.

이와 관련해 얼마 전까지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원을 선택했다면 최근에는 안전 등의 이슈로 집에서도 성적관리를 하길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초등수학 실력 확인 및 향상을 위한 스마트 초등 인강의 경우 집에서도 자녀의 실력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공부 방법을 채택해 학교 수업은 물론 수학경시대회와 같은 대외 시험 대비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역시 초등학교 수학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다채로운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에 따른 예습, 복습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실력이 부족한 학생들의 경우에는 구구단이나 사칙연산 등 기초수학도 공부할 수 있어 성적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때 수학에 거부감을 가지지 않도록 게임형식으로 즐겁게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티에서는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 대비도 가능하다. 특히 정규 학습생을 위해 현재 응시료 할인부터 시험대비 온라인 학습 및 특강까지 실력 향상을 위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을 통해 HME 수학경시대회를 대비해 아산시 지역 1등을 차지한 회원은 “HME가 다가오면 ‘오늘의 학습’ 코너에 기출문제를 넣어 매일 2~3문제씩 풀어봤다.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었고 HME 실제 시험에서도 비슷한 문제들이 많이 나와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천재교육 밀크T를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학교 공부와 병행하면서 가볍게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천재교육 밀크티로 수학시험 대비 외에도 학교 단원평가도 준비하고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사고력까지 키워줄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은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