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부산·경남 대표 재수학원 및 입시 전문학원 부산 대성기숙학원에서 예비 고1, 고2, 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한 ‘2021 윈터스쿨’ 캠프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남 양산에 위치해 학습 방해 요소들이 적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부산대성기숙 학원은 청결하고 깔끔한 기숙사, 강의실, 인강실 등 쾌적한 학습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춰 한 달간의 겨울방학 특강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짧은 기간이라 하더라도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각 예비 학년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생 개개인별 맞춤식 학습과정을 통해 수능 전 과목 및 내신에 대하여 전반적인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으로 있다.

더불어 3중 담임제를 통한 학과 학습 및 생활 관리 시스템은 비록 4주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몸이 기억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형성하여 윈터스쿨 후에도 규칙적인 학업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올바른 수험생의 자세를 확립시키는데 포커스를 맞추어 부산 윈터스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부산기숙학원 관계자는 “50년 이상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각 예비 학년별 학습 커리큘럼과 24시간 전반적인 생활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예비 고1, 고2, 고3 재학생들에게 단기간 최고의 학습효과 및 성적 향상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부산대성기숙 학원의 윈터스쿨은 학생들이 바른 학습 방향성을 잡고 실직적인 성적 향상과 수험생으로서의 바른 자세를 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해마다 많은 학생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정원이 마감되기 때문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발빠른 지원이 필요하다.

부산대성기숙학원 윈터스쿨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