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티튜드 제공
사진 - 에티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캐나다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티튜드는 10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베이비리브즈 2in1 포밍워시 1+1, 유아전용 세제(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주방세제) 무료 배송, 대용량 세탁세제, 대용량 섬유 유연제 구매 시 본품(일반용량) 증정한다.

에티튜드의 제품은 출산 준비 중인 임산부들과 아이들 의류, 계절 옷 정리 시 제안해볼 수 있는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로 캐나다의 청정함을 담은 청정 고도 정제수와 옥수수, 코코넛 자연 유래 세탁 성분을 비롯한 전 성분을 공개하며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다. 

여기에 소취 능력이 뛰어난 녹차 성분이 포함돼 꿉꿉한 냄새를 깔끔하게 잡아주어 실내 건조도 가능하며고농축 포뮬러로 제작되어 일반 세제의 약 3분의 1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세척되어 비교적 경제적이다.
 
아울러 미세 플라스틱 검출 테스트에서 불검출이 확인됐고 뚜껑 내부에 쉽게 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가이드 선이 있어 양 조절이 편리하며 일반 세탁기는 물론 드럼세탁기와 손빨래 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유아전용 섬유 유연제의 경우에는 은은하고 포근한 5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당 제품 이외에도 아이 옷에 묻은 과일, 이유식과 음식 얼룩 제거에 도움이 되는 얼룩제거제도 만나볼 수 있다. 에티튜드 얼룩제거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섬유의 색과 감촉을 지켜주고 섬유 손상은 최소화시켜준다.
 
아이 옷뿐만 아니라 식탁보나 소파 커버, 침대 시트 등 자주 빨기 힘든 곳에도 활용 가능하며 세탁기로 잘 지워지지 않는 심한 얼룩에 애벌빨래용 세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얼룩제거제 구매 시 한정 수량 휴대용 스프레이 용기도 증정한다.

한편 에티튜드는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인 ‘에티튜드 책임 인증 시스템’을 마련하여 더욱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공식 수입원인 ㈜쁘띠엘린을 통해 수입한 제품에는 각 생산 분마다 개별 안전 인증 테스트를 한번 더 진행하며 성적서 확인 사이트를 통해 제품고유번호 및 개별생산코드의 숫자와 영문 입력 시 제품 품질 검사 결과 및 시험 성적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티튜드 아기세제와 섬유 유연제를 포함한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베이비 전용 라인, 키즈 라인을 비롯해 퍼스널 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