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미재미 제공
사진 - 자미재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초보맘들은 불을 끈다는 것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수면습관을 만들어 주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이에 초보맘들의 고충을 헤아린 자미재미가 아이들의 수면교육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

자미재미는 잠들기 전, 벽에 비친 그림자놀이와 함께 부모님이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는 수면교육 놀이 세트이다. 밝기 조절이 가능한 흑백 그림자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거기에 친숙한 부모님의 목소리를 들려줌으로써 아이는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그림자 수면교육 놀이로 자연스러운 수면습관을 형성하게 되고 부모님들의 고민이었던 수면교육이 해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자미재미는 쉽게 이야기 만드는 것을 도와주는 동화 가이드 전용 APP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미재미 APP에선 동화 가이드 줄거리와 함께 효과음과 배경음이 동시에 송출되어 생동감 넘치는 그림자 수면 교육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0세부터 사용이 가능한 자미재미는 매번 고민이었던 수면교육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며 초보맘들에게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전용 본체, 총 36가지 이야기 휠, APP 이 구성으로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