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녹십초생활건강 제공
사진 - 녹십초생활건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녹십초생활건강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을 통해 ‘샘플키트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십초생활건강 카카오톡 채널은 기획전,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1:1 채팅을 통해 제품 관련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친구 맺기 이벤트에서는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녹십초생활건강의 3가지 제품이 포함된 샘플키트를 제공한다. 샘플키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분자피쉬콜라겐 비타C,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유기농 새싹보리분말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녹십초생활건강’ 채널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고 1:1 메시지로 ‘샘플 주세요’를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23일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품,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먼저 먹어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샘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제품이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카카오톡 채널 외에도 SNS, 블로그, 영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와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카카오톡 친구 맺기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녹십초생활건강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