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결이고은이 10월 한 달간 1년에 단 한 번뿐인 '친구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결이고은이 해마다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소개를 받아서 온 신규 고객이 프로그램 20회 등록 시, 신규고객과 소개를 해준 고객에게도 각각 2회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각종 커뮤니티나 카페, SNS를 통해서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동행을 구할 수 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은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다.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결이고은의 모든 프로그램은 1:1 고객 맞춤형으로 관리를 진행한다. 림프와 순환선을 잘 풀어주면서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며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솔루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한편 최근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의 모든 부위를 80분 동안 꼼꼼하게 관리하는 '굿타임 관리' 프로그램을 새로 런칭하여 친구 소개 이벤트와 함께 10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