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타민하우스 제공
사진 - 비타민하우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신제품 ‘유기농 현미칩’의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 평가단 우수 평가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엄선’ 앱은 식품주의성분 및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식품정보 어플로, 상품명을 입력하면 식품주의성분과 영양성분,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엄선 앱의 우수 평가 이벤트는 지난 9월 1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당첨자 총 30명 선정에 1,976명이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우수리뷰로는 “원산지 확인으로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다”, “아이들과 부담없이 잘 먹을 수 있다”, “오일프리라 손에 묻어나지 않아 좋았다” 등이 있었다.

비타민하우스의 ‘유기농 현미칩’은 쌀 소비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가를 돕는 착한 스낵으로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사용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품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업체에서 생산했으며,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열풍으로만 구워 고소하고 깔끔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영양간식은 물론 부모님 건강간식, 식단조절이 필요한 다이어터·환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며 칠리소스, 샐러드, 씨리얼, 요거트 등과 함께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의 유기농 현미칩은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도 좋은 건강간식”이라며, “이 밖에도 비타민하우스는 영역을 확대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기호 식품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