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56년 전통을 이어온 스위스의 명품 화장품 제조사인 르셀리끄(LE CEL IQUE)가 ㈜뷰티 앤 뷰 코리아가 총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뷰티 앤 뷰 코리아(구. 뷰앤뷰)를 통해 국내 최초로 10월말 온라인 론칭을 하게된 르셀리끄(LE CEL IQUE) 브랜드는 청정 빙하수를 기본바탕으로 청정 자연 환경에서 자생하는 약용허브와 스위스 특유의 장인정신까지 깃든 스위스의 대표 명품 화장품 제조사이다.

관계자는 “56년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티에이징 브랜드의 결정체인 르셀리끄 브랜드는 첨단의 스위피스 제조사에서 탄생하였으며, 세계적으로 안티에이징 연구 기술의 집합체”라고 설명했다.

 

(주)뷰티 앤 뷰 코리아의 우인식 대표는 17년간의 광고 마케팅 노하우와 IT기술을 접목한 강력한 시너지를 이용하여 여성들을 위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기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였으며, 수많은 제조 업체들과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홈쇼핑 출시부터 자사의 뷰티 제품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SNS의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함과 동시에, 함께 머천다이징 시스템을 트렌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소싱하고 OEM 제작부터 마케팅과 기획, 홍보, 판매까지 병행하고 있으며, 해외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등 유럽의 유명 명품 뷰티 브랜드 총판과 한국 수입원을 맡고 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온라인에서 론칭하는 르셀리끄(LE CEL IQUE)의 넥크림(Neck Cream)의 상세한 정보는 ㈜뷰티 앤 뷰 코리아(구. 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