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툴앤툴 제공
사진 - 툴앤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실내 먼지 제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가정용 멀티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의 무선청소기 ‘네오스틱시리즈’가 가을을 맞이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할인 이벤트는 툴앤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한 ‘네오스틱T1/T3/T300’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시리즈는 고가의 무선청소기 못지않은 성능으로 주목을 받은 제품으로 대표 상품의 경우 약 18,000개 이상의 청소기 후기를 자랑한다.

툴앤툴의 고출력 모터 기술이 유선 청소기 급의 흡입력을 구현해 소파 밑의 과자 부스러기부터 쌀알, 머리카락, 미세먼지까지빨아들이고 2,200mAh의 고용량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30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분리형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3.0 쿨링 시스템 디자인으로 모터의 효율성을 높이고 열 방출을 도와 제품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돼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거치 역시 벽을 뚫어야 하는 다른 무선청소기와 달리 사용자의 취향이나 사용 환경에 맞춰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툴앤툴 관계자는 “네오스틱 시리즈는 인증 받은 H14 등급의 헤파 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를 약 99.99%, 초미세먼지를 약 99.995%까지 필터링함으로써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과 실내 공기 청결을 보호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형 가성비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시리즈’를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가을철 환절기에 고민인 실내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