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구형 충전공구를 신형 충전공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 작업 편의성을 높이길 희망하는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 코리아는 사용하던 타 브랜드 충전공구를 반납할 경우 밀워키의 새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온:택트 레드스톰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되지만, 10월 16일까지 꼭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참가 고객에게는 밀워키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반납 대상 브랜드는 디월트, 마끼다, 보쉬, 계양, 아임삭 등 5개사 제품이며, 배터리 전압(V)에 따라 쿠폰금액이 책정된다. 반납 제품의 최소 기준은 동일 브랜드, 동일 전압의 베어툴(모터, 스위치가 결합된 형태) 1대와 배터리 1개로 구성돼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밀워키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택트 레드스톰 2020’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후 반납할 제품을 착불로 택배 발송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접수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며 반납 제품 택배 발송 기간도 이와 동일하다.

이후 밀워키 코리아의 해피콜 안내를 받고 문자로 쿠폰을 수령한 다음 사접 접수 시 미리 등록한 밀워키 대리점을 방문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며, 수령한 쿠폰은 10월 26일과 27일 중 지정된 일자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총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만 적용된다.

밀워키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밀워키 구매인증 이벤트 ‘쎄,쎄,쎄’도 함께 진행한다. 밀워키 제품을 구매한 다음 구매인증을 할 경우 구매금액별 100% 경품을 증정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안전하면서도 획기적인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프리미엄 전동공구인 밀워키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의 할인 쿠폰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택트 레드스톰 2020’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밀워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