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정품인증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OF WAY’에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OF WAY’는 글로벌 뷰티 트랜드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클린뷰티, 정직한뷰티, 지속가능한뷰티를 모토로 유기농 농법을 적용한 친환경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글로벌 유기농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닝 에센스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 및 해외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에서 판매가 성장하고 있다. ‘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닝 에센스는 청정자연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피어난 로즈 워터를 가득 담아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부여해주는 생기·미백라인으로 유기농 불가리안 로즈 워터와 제주 쌀추출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자연유래 미백 기능성 성분 알파-비사보롤이 멜라닌 색소 억제를 도와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형성하는 유기농 미백 솔루션 에센스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OF WAY’에 정품라벨 히든태그를 공급함으로서 해외판매 시 협력사 및 해외 고객사들에게 신뢰감 형성 및 유통의 투명함을 제공하게 되었고, 소비자의 안심구매를 이끌면서 가품의 유통확산을 미리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