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지난 10월 17일 롯데홈쇼핑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 론칭 방송에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이 제품 전량 매진의 기록을 세웠다.
 
롯데홈쇼핑 찐뷰티가 소개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7겹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수분, 진정, 보습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 탄력, 윤기 광채 등의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또다른 특징은 가벼워진 발림성과 물 터지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보습감은 물론 건강한 광채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해당 제품은 피부 임상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부위 장벽강화 및 광채개선, 탄력, 리프팅, 각질 10회 제거 후 보습력 유지 등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당김은 심한 이들에게 SNS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 날 방송에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라인을 직접 사용하는 홈쇼핑 뮤즈이자 게스트 배우 재희의 진솔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며 “론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고객분들에 호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