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3차 방송서 완판
상태바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3차 방송서 완판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0.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홈쇼핑 1,2차 방송 완판에 이은 3차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 모두 완판
- 순 로즈마리 에센스,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항산화에 도움주는 에센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지난 17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된 ‘2020년 순 로즈마리 에센스 마지막 생방송’에서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했다.

이로써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지난 7월 CJ오쇼핑 ‘요즘 뷰티’에서의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9월 2차 방송과 이번 3차 방송까지 3회 연속 완판을 달성하게 되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작년 8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11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TDX공법의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피부의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한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효과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이번 3차 방송에서도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순 로즈마리 에센스’ 제품에 대한 경험과 사용 팁을 전달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세차례 연속 매진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였다.”며 “소비자들을 위한 홈쇼핑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