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세원코퍼레이션에서 올해 2월 런칭한 자사브랜드 ‘몬도(MONDO)’에서 멸균처리 된 메이크업브러쉬를 선보이고 있다.

얼굴에 닿는 메이크업 도구들은 특별히 위생 상태를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 메이크업 제품과 상관없이 메이크업도구가 오염되는 것만으로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에 직접 닿는 메이크업브러쉬를 선택할 때는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실제로 메이크업브러쉬의 경우 사용 시 꾸준히 세척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멸균처리 생산 방식을 거친 제품을 선택해서 메이크업을 해야 피부에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세원코퍼레이션의 자사브랜드 ‘몬도(MONDO)’의 메이크업브러쉬는 실제로 EO가스로 8시간 멸균작업을 진행하여 전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당제품들은 개별 비닐실링 처리까지 거친다.

세원코퍼레이션 측은 “피부에 세균이 증식하게 되면, 각종 트러블이 날 수 있다. 특히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는 요즘, 마스크 내 땀과 습기 때문에 입주변 트러블이 더 심해지신 분들이 많다.”며,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다면, 피부를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데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화장품 성분표를 꼼꼼히 비교할 때와 마찬가지로 메이크업브러쉬와 같은 화장 도구들을 구매할 때도 멸균처리 된 제품인지 확인 후 선택하는 것이 피부 관리를 위해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이어 “27년간 화장용브러쉬를 생산 공급해 온 세원코퍼레이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좀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메이크업브러쉬를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원코퍼레이션은 각종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획으로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구성의 메이크업브러쉬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슬기로운 소비생활’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저렴한 가격에 몬도메이크업브러쉬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몬도(MONDO)에서 진행 중인 각종 메이크업브러쉬 이벤트나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