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 전용 보호필름 출시
상태바
스코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 전용 보호필름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0.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제 스스로 운동을 하는 홈트족들에게 필수적으로 자리잡은 운동기구는 런닝머신이나 자전거가 아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운동기구는 아날로그적인 운동기구가 아닌 이제 스마트워치가 떠올랐다.

이에 지난 9월 29일, 애플에서는 공식적으로 애플워치SE와 애플워치6를 출시했다. 홈트족의 필수 운동기구로 떠오른 스마트워치 중에서도 운동기능에 특화되어 있는 애플워치의 신제품 출시는 많은 혼운동족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코코에서는 애플워치SE와 6세대 출시일에 맞춰 전용 보호필름인 액정보호필름과 외부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애플워치는 주로 밖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애플워치SE 출시일에 발 빠르게 맞춰 전용보호필름을 선보였다. 스코코가 선보인 애플워치SE 전용 필름은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리얼핏 액정보호필름과 외부를 보호할 수 있는 유광 전신 외부보호필름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리얼핏 액정보호필름의 경우, 미세한 스크래치가 자연스럽게 복구되는 자가복원기능과 부착한 직후에 생긴 미세한 기포들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에어프리 기능이 적용된다. 또한 특수아크릴 점착제를 사용하여 보호필름을 부착 후에 떼어내더라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유광 전신 외부보호필름의 경우, 센서와 버튼같이 애플워치 후면의 작은 부위들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외부보호필름을 구매하면 필름을 부착하기 용이하도록 도와주는 부착용 핀셋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보호필름을 잘 부착하기 어려운 사람들도 손 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스코코에서는 부착을 도와주기 위해 부착용 핀셋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코코 유튜브 채널에서 보호필름 부착 관련 영상을 주기적으로 업로드 하고 있어 부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코코에서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노트북, 태블릿,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 전용 필름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스코코 제품 구매 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하면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스코코에서 제공하는 부착점 서비스는 점점 확대 중에 있으며, 방문 부착 시 상세페이지 하단의 부착점 정보를 확인하여 유선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