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인모 제공
사진 - 공인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치러지는 10월 31일 당일에 가답안 및 해설강의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각 시험이 종료된 직후 가답안을 공개하여 수험생들이 가채점을 통해 합격 여부를 미리 파악할 수 있게끔 한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은 큐넷보다 먼저 공개된다.
 
가답안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이 난이도 및 출제 유형에 대한 해설 강의도 진행한다. 공인모 교수진은 강남, 종각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이들로 해마다 공인모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교재까지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게다가 질의응답도 직접 진행하는 등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가채점, 해설 인강은 10월 31일 1,2차 각 시험이 끝난 이후 공개된다.
 
아울러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해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동차, 1차, 2차로 나뉘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의 장학금은 동차 합격자 중 평균 85점 이상을 받는 이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지며 이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한다.
 
다른 혜택으로는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 한해 2020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이는 동차, 1차, 2차 패키지에 따라 과목 및 권수가 다르며 수험 가이드 및 용어 해설집도 제공한다.
 
게다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패키지 금액의 최대 5%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해당 커뮤니티 측 설명이다. 

이밖에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과의 불편한 진실을 다룬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 시 추가 10,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추후 공인중개사 특강 및 교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을 알아볼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장소, 시험시간 등 시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