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제공
사진 -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제이유패밀리의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가 지난 10월 18일(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수량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날 진행된 샴푸는 제이유패밀리의 7년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닥터 라파 알 탈모 기능성 라인으로 출시 6개월 만에 20만 개가 판매된 대표 상품이다.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세트’는 1,000ml 대용량 샴푸 3개를 기반으로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2배의효과를 볼 수 있는 닥터라파 알 스칼프 토닉 150ml와 여행 및 헬스장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 28ml도 추가됐다.

라이브 쇼핑에서 런칭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카퍼트라이펩타이드)과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콩 단백질, 케라틴, 레시틴, 실크, 콜라겐이 함유되어 탈모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제이유패밀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활용한 차별화된 상품 및 구성을 준비한 것이 많은 인기를 이어간 것 같다”라며, “라이브 커머스에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좋은 상품과 구성을 기획해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