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피엘 제공
사진 - 닥터피엘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수돗물 적수와 유충 이슈들로 샤워기 필터 시장이 급격히 커지며 다양한 샤워기헤드와 필터 샤워기, 비타민 샤워기 등의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닥터피엘이 60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판매량의 요인으로는 기술력이 꼽히고 있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닥터피엘은 240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실제 피부가려움증 및 접촉성 여드름,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닥터피엘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때문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닥터피엘 관계자는 “닥터피엘은 최근에는 샤워 필터를 넘어 샤워기호스, 변기 세정제 시장까지 진출했다. 혁신 리빙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닥터피엘의 성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