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사진 - (주)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젠피아(대표 정진오)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Cosmopolitan Beauty Awards 2020)’ 페이스 케어(Face Care)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주최로 뷰티 에디터, 셀러브리티 등 화장품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직접 제품 테스트 후 카테고리별로 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시크릿키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는 특히 춥고 건조한 기후에 제안해볼 수 있는 제품으로 러시아에서 꾸준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고농축 수용성 에센스 겔에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붉은 피부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탱글탱글한 제형의 하트 모양 패치는 넓은 볼 부분에 부착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하트 모양 중간의 절취선을 따라 나누면 팔자주름이나 눈가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뜨거운 물에 녹이면 에센스로도 2차 활용이 가능하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시크릿키는 러시아 뷰티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현지 최적화 콘텐츠 개발, 제품 공급, 프로모션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상 수상은 이런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에는 시크릿키 이외에도 겔랑, 시슬리 등 글로벌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