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아침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등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가 이어지면서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외부 환경에 노출된 얼굴 피부는 물론, 바디, Y존까지 가을철에 맞는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지금부터 건조주의보가 내린 환절기 피부를 위한 부위별 보습 제품들을 소개한다.

실내 외 온도 차이가 심한 환절기에는 전반적으로 면역력이 약해지는 시기이다. 특히 예민한 Y존은 찬 공기에 옷을 여러벌 껴입으면서 Y존 피부에 통풍이 어려워지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가려움까지 더해질 수 있어 철저한 보습과 위생 관리가 필요하다.

Y존 이너케어 전문 브랜드 씨엘톡톡 디어 와이 클렌저는 꼭 필요하고 좋은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자극 약산성 여성 청결제로 항균, 살균, 탈취, 생리통 증후군, 여성 호르몬 밸런스, 궁 냉증 개선 등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민감한 Y존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세정해준다. 산구절초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의 함유로 보습과 더불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포장으로 구성되어있어 집 안 에서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을 할 때에도 더욱 간편하고 청결하게 Y존을 관리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세심한 Y존 보습이 필요하다면 씨엘톡톡 디어 와이 솔루션을 추천한다. 자연유래 숙성발효 영양성분으로 힘을 잃고 칙칙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멀티 크림으로, 피부 톤 및 균일도, 피부 투명도, 피부 밝기, 피부 수분량, 피부 탄력 등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하였으며, 편안한 Y존을 위해 5년 이상 밀폐 숙성한 장미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 20가지 자연원료만을 사용하여 Y존 미백은 물론,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환절기에 잦은 샤워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고 가려움을 유발하기 쉽다. 샤워를 할 때에는 저 자극 보습 성분이 들어있는 클렌저를 사용하고 샤워 직 후 바디로션 등 보습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면 건조한 피부로부터 지켜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찬바람에 그대로 노출되는 얼굴은 피부가 연약해 금방 거칠어진다.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하기 위해 보습 감이 높은 크림 제품을 사용하여 주름이나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보습 관리에 더욱 각별히 신경을 써보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워시 5.0’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 84%를 함유한 저자극 바디 클렌저다.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샤워 후에도 땅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온 가족 모두 사용 할 수 있도록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네오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 본래 방어력을 강화시켜주는 2세대 피부장벽 강화크림이다.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2ppm의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포함되어 건조해진 피부로부터 보호해준다.

올 가을, 피부부터 Y존까지 다양한 보습아이템으로 세심한 관리를 통해 건조함으로부터 벗어나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