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국내 600매장과 함께하는 워시프렌즈가 1030일에 셀프빨래방 창업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업체는 오픈 전 상권분석부터 오픈 과정에서 진행되는 설비, 인테리어, 오픈 직전 시운전, 운영 메뉴얼과 함께 점주교육을 꾸준히 진행하여, 기존점주에게도 신뢰받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외 최고의 세탁장비를 제공하고 있어 창업비용도 합리적이라 셀프빨래방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도 관심의 대상이다.

1030일 예정인, 36회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창업세미나는 빨래방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셀프빨래방에 대한 비전전망 그리고 빨래방창업은 왜 워시프렌즈인가를 설명한다해당 세미나를 참석 시, 빨래방창업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본사는 11월 세탁물수거배달앱을 출시 예정이며, 멀티샵(편의점+빨래방)을 예고하여 귀추가 주목되는 시점이다.

워시프렌즈 관련 빨래방창업 문의 또는 자세한 빨래방창업비용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좀 더 세부적인 상담을 위해서 예비창업자는 본사 방문 상담 또는 상담자 편의를 위해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는 외부 미팅도 가능하다.

한편, 연말 창업지원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사업설명회가 1030일 금요일 오후2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