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콘테크 제공
사진 - 아이콘테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글로벌 ICT 융합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콘테크㈜(대표 정인혜)는 지난 21일 아이콘테크㈜ 본사에서 ㈜과탑(대표 전효재)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아이콘테크㈜는 ICT(VR, AR, AI, 빅데이터, IoT 등) 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ICT 기술 개발 전문 기업이며, ㈜과탑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ICT 기술 기반의 융합 플랫폼 서비스 사업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과탑’은 영어중〮국어일〮본어 1:1 온, 오프라인 과외 매칭 서비스 제공 업체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1 영어, 중국어, 일본어 온라인 화상 수업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AI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준을 검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최적의 강사와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과탑은 최근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에듀테크 분야 사업에서 최종 수행기관(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아이콘테크㈜는 정인혜 대표는 “실행력과 개발력이 뒷받침되는 ㈜과탑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으로 다양한 ICT 기술 기반의 융합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며, 시장의 니즈에 눈높이를 맞추고 항상 ‘아이 콘택트’(i-CONTECH)하는 자세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