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리야쥬 제공
사진 - 유리야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오는 24일 GS홈쇼핑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모스 세라뜨’의 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모스 세라뜨’는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선사하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보습크림이다.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피부가 당기고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ㆍ겨울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영아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쓸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풍부한 보습 효과를 가진 천연 보습 성분 시어버터가 25%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며, 유리아쥬만의 보습 성분인 세라스테롤-2F와 유리아쥬 온천수 성분이 피부장벽을 케어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실제 임상 결과 피부 3겹 보습 개선 및 피부 3겹 보습 24시간 지속 등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을 채워주는 우수한 보습력을 증명했다.

 

오는 24일 GS홈쇼핑의 ‘뷰티 시그널’을 통해 오후 1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의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오직 방송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제모스 세라뜨’ 대용량 200ml 5개를 단독 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홈쇼핑 첫 런칭인 만큼 온 가족이 겨울철 넉넉하게 쓸 수 있는 대용량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 체험분까지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제모스 세라뜨는 H&B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온 가족 보습크림으로 홈쇼핑에서는 최초로 GS홈쇼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게 되었다”며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의 첫 홈쇼핑 런칭 방송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