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푸드타파 제공
사진 - 푸드타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인 푸드타파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연이은 완판행진에 따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대 한정으로 이뤄진다. 
 
행사기간 중 푸드타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과 함께 후기 작성 시에는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및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 받게 된다.
 
푸드타파는 미국 수입제품으로 현재 전세계 5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 수입 과정에서도 정식으로 환경부 인증 및 한국상하수도협회, KC 전기용품안전인증을 모두 받아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음식물처리기다.
 
해당 제품은 악취와 세균을 제거해 싱크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바이오쉴드 기술과 함께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게 해주는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 이를 통해 더욱 내구성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하자 발생시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교체 비용이 없어 경제적이며 빠른 배송을 통해 당일 설치도 가능하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기 더 이상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주부들에게 관심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설치과정에서 배수관 정리를 도와주고 부피도 크지 않아 싱크대 하부장 수납공간을 확보하는데도 무리가 없는 만큼 깔끔한 주방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정품이 아닌 경우 문제 발생에 대해 보상이 불가능하기에 이에 대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푸드타파 음식물분쇄기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