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국내 인기 탈모샴푸 브랜드 ‘어헤즈(AHEADS)’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미(美)에 선정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찬또배기’ 이찬원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어헤즈의 신규 모델 이찬원 발탁 소식은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찬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생겼다며 탈모 고민을 토로해 온 바 있는 만큼, 어헤즈와 이찬원의 시너지 효과가 더욱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어헤즈는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 보다 깔끔하고 화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탈모 샴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등 2종의 신제품을 론칭하며 탈모 샴푸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는 손상된 두피를 케어해 두피 장벽 및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된 유산균 455,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손상된 두피장벽에 건강한 두피 토탈케어가 필요한 이에게 적합하다.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는 특허 승인을 받은 남태평양 바다 플랑크톤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에 모발영양공급과 풍성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이 꺼지고 축 처진다면 볼륨샴푸를 통한 케어가 가능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할 계획”이라며 “공식모델 이찬원과 함께하는 어헤즈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