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꼬꼬빌 제공
사진 - 꼬꼬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최근 ‘집콕’ 기간이 길어지면서 활동량이 줄어든 소비자들 사이에서 홈트와 함께 건강 관리 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꼬꼬빌에서는 건강하게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심쿵 두부면 파스타 3종’(크림맛, 로제맛, 매콤 커리맛)을 지난 10월 20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포두부에 숙성 닭가슴살과 9가지 혼합야채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렸으며 친숙한 소스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꼬꼬빌은 이번 심쿵 두부면 파스타 출시에 앞서 톡톡 튀는 식감이 인상적인 심쿵 쿠스쿠스 도시락 2종(크림맛, 로제맛)도 출시한 바 있다. 

심쿵 쿠스쿠스 도시락 2종의 메인 재료인 쿠스쿠스는 일반적인 파스타에 비해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만큼 영양을 고려한 도시락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

꼬꼬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심쿵 두부면 파스타를 포함한 심쿵도시락 5종은 탄수화물, 나트륨은 낮추고 단백질은 강화한 건강 도시락 제품”이라며 “칼로리도 300kcal 이하로 출시되어 건강하게 식단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꼬꼬빌은 이번 신제품 심쿵 도시락 5종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심쿵도시락 구매평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