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패키지와 선명한 컬러감의 색조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플린(Flynn)’이 가을을 담은 신제품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섬세한 색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립 제품으로 일찍이 주목 받은 플린은 이번 신제품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유감 없이 선보였다.

부드러운 음영을 더한 데일리 차분한 톤온톤 브라운의 조합이 인상적인 ‘드라이 리프’ 타입과 차분한 뮤트톤의 핑키쉬에 딥한 로즈 브라운을 가미한 ‘드라이 로즈’ 타입,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가을 무드를 한껏 담은 이번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단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색감을 구현할 수 있다.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8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아 자유롭게 응용할 수 있다. 밀착력 높은 매트 텍스처 3종 컬러와 은은한 펄감을 담은 쉬머 3종 컬러로 원하는 분위기를 충분히 연출할 수 있으며 젤리 글리터 1종, 스파클링 글리터 1종까지 포함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젤리 속 영롱한 글리터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한층 다채로운 투명빛을 선사하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크림 파우더 텍스처 덕분에 산뜻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플린’ 측은 “낙엽이 지는 가을 특유의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일상에서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성 컬러를 담아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히며 “견고하면서도 직관적인 패키지를 통해 휴대성을 강화한 만큼, 집 안에서든 집 밖에서든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린’은 오는 11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러슬 아이섀도우 팔레트’ 구매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섀도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플린 어딕션 벨벳 립스틱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섀도우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100명의 고객을 선발해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플린’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