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와 by 히스토랩 ‘항노화 크림’ 롯데홈쇼핑서 단독 런칭
상태바
아오와 by 히스토랩 ‘항노화 크림’ 롯데홈쇼핑서 단독 런칭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0.2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0월 31일(토)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사진 - 아오와 by 히스토랩 제공
사진 - 아오와 by 히스토랩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ahohaw) 오는 31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 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오와 by 히스토랩의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 병원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히스토랩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보호에 효과적인 아줄렌 콤플렉스 성분과 보습,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유효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주름방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타래처럼 여러겹으로 늘어나는 쫀득한 제형이 특징이며, 두드려 바를수록 빈틈없이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피부가 당기고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으며, 피부 진정, 안면 3 주름개선, 리프팅 개선 1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오는 31()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후 7 2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오와 by 히스토랩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방송에서만 만날 있는 특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오와 관계자는홈쇼핑 런칭인 만큼 가을, 겨울철 넉넉하게 있는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아주 특별한 제형과 제품력으로써 고객분들을 깜짝 놀랄 제품을 선보일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오와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에서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