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샤넬은 2020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시간을 초월하는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N°5의 완벽한 리추얼을 완성해줄 5가지 바디 아이템 ‘N°5 홀리데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N°5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디크림, 데오드란트, 샤워젤, 바디로션, 헤어미스트의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N°5의 향을 확장해 나간다. 더불어 순수하고 심플한 우아함을 표현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보틀에 담겨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선사한다.

먼저 반투명한 유리 보틀로 선보이는 ‘N°5 바디크림은 감각적인 텍스쳐로 풍부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N°5의 잔향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또한 스프레이 타입의 ‘N°5 데오도란트는 뿌리는 즉시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이어 크리미한 포밍 텍스쳐의 ‘N°5 샤워 젤은피부에잔향을남기면서벨벳처럼부드러운감촉으로피부를감싸준다. ‘N°5 바디로션은 장미와 쟈스민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수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면서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N°5 샤워 젤과 N°5 바디로션은 모두 보틀에 샤넬만의 특별한 트위스트 & 슬라이드 캡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이 밖에도 ‘N°5 헤어미스트는 장미와 쟈스민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이 헤어에 부드러운 감촉과 윤기를 선사하고, 쉽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리하다.

한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선물로 제격인 N°5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한정판 슬리브를 입은 N°5 오 드 빠르펭이 함께 출시되어 더욱 특별하다.

샤넬의 N°5 홀리데이 컬렉션은 111일 정식 런칭되어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N°5 헤어미스트는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