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음향가전 브랜드 엠지텍이 가성비 이어폰으로 최신형 제품 메탈V70'을 제안하며 스마트스토어에서 1031일 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체 개발한 노이즈캔슬링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엠지텍 메탈V7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존의 제품들이 많이 사용하는 LDS 방식의 안테나가 아닌, 특허받은 FPC 안테나를 사용하여 지하철이나 버스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연결의 끊김을 최소화하여 기존 제품대비 더욱 안정적이고 확장된 블루투스 수신을 구현한 제품이다.

메탈V7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 크래들 1회 충전만으로도 충전 없이 한 달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폰 역시 1회 충전만으로도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여, 외출 시간이 짧은 사용자에게는 크래들 없이도 외출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엠지텍 메탈V70은 기본적으로 무선 충전과 유선 충전을 동시에 지원하면서, 대용량 크래들을 이용한 보조배터리 충전 시스템도 구현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고성능 DAC 칩셋을 하나가 아닌 두 개를 적용한 DUAL DAC을 구현하여 진정한 리얼 스테레오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크래들 케이스만 열어도 1초 만에 연결이 완료된다. 또한, 이어폰을 크래들에서 꺼내야 음악이 재생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 최대 등급인 IPX6 등급이 적용된 메탈V70은 비가 오는 날이나 운동 시에도 제품의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엠지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찾아부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