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마스트라 제공
사진 - 닥터마스트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건조해진 날씨와 밤낮의 온도 차가 커진 가을 환절기 날씨로 인해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 컨디션이 무너지기 쉽다. 
 
피부 관리는 사계절 내내 신경써야 하지만 특히 환절기 피부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각종 트러블과 피부 손상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말로 표현하기 힘들다.
 
이에 ㈜엘라플로스의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닥터마스트라’에서 새로 출시한 ‘컨센트레이트 앰플’ 2종 중 ‘히알루로닉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피부 속까지 침투해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11,000ppm을 함유한 피부 속 수분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울릉도 해양심층수 82.4%가 함유되어 있으며 고농축 앰플이지만 촉촉한 물 제형으로 끈적임이 적은 앰플이라 사용에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 - 닥터마스트라 제공
사진 - 닥터마스트라 제공

이와 함께 ‘얼티밋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미백관리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미 억제에 도움이 되는 트라넥사믹애씨드와 식약처 미백 고시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닥터마스트라 관계자는 “사용자로부터 수분감, 보습력, 피부 탄력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환절기 피부 관리에 제안해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스트라 제품은 공식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