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에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ADDICT Temptation Recip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하여 네이키드 솔리드퍼퓸 1종, 오드퍼퓸 1종, 그리고 에이딕트만의 특별한 할로윈 파우치를 300명 한정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에이딕트 ‘네이키드 솔리드퍼퓸’은 알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일명 ‘살냄새 향수’,’스킨십 향수’라 불리며, 체온이 느껴지는 살에 직접 바르게 되는 고체향수 타입으로 지속력이 높아 내 체취와 어우러져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나만의 살냄새’를 완성시킨다.

에이딕트 ‘오드퍼퓸’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잘 익은 복숭아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잇더피치’, 성숙한 머스크 향을 자랑하는 ‘더퍼스트’, 풍부한 프리지아와 튤립향 ‘라플뢰르’, 그리고 비누에 몸을 담그고 나온 듯한 비누향 향수 ‘블랑드 블룸’까지 해당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샤워 후 뿐만 아니라 땀냄새나 불쾌한 냄새를 없애 내 체취를 더욱더 은은하고 매혹적인 향으로 감싸주는 ‘바디스프레이’와 바를수록 달콤한 커플 추천템 ‘’멜팅키스밤’도 추가적으로 10% 할인된다.

에이딕트 마케팅 담당자는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와 더불어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디로션’도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Temptation Recipe’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