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Y존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이 오프라인 확장을 위해 종로 5가 대표 약국 중 하나인 ‘종오약국’에 입점했다.

‘종오약국’은 종로 5가 약국거리의 50년 이상 된 대표 약국 중 하나로 ‘건강백세 시대의 건강지킴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맞추어 건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오약국에서 만날 수 있는 씨엘톡톡 제품은 향수의 기능은 물론 Y존 케어까지 해주는 ‘이너퍼퓸’; 여성에게 좋은 7가지 성분만을 담은 휴대용 약산성 여성 청결제 ‘디어 와이 클렌저’,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힘을 잃고 칙칙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미백 기능성 크림 ‘디어 와이 솔루션’ 총 3가지 라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종오약국에 입점된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으며,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점이 까다로운 종오약국에 우리 제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종오약국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씨엘톡톡이 Y존 케어 전문 브랜드임을 각인시키고, 앞으로 다양한 Y존 케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쿠팡, 롯데ON 등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 네모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