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톡’, 할로윈 맞이 구매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킨톡’, 할로윈 맞이 구매혜택 이벤트 진행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10.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킨톡 제공
사진 - 스킨톡 제공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성분을 중시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이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달 말일까지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현재 스킨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녀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르에이징 본품(50ml)을 무료 증정한다는 것이다. 

마녀크림은 스킨톡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특허를 취득한 스팀공법으로 제조한 수분크림이다. 해당 이벤트는 피부 타입에 따라 인더우즈, 인더마린, 인더가든 총 세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있는 마녀크림 3종 모두에 적용된다.

마녀크림 구매 시 무료로 증정되는 보르에이징은 주름, 미백, 탄력, 보습 4가지 기능을 한 데 담은 올인원 동안탄력크림으로 콜라겐 합성 촉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킨톡 관계자는 “탄력크림 보르에이징을 마녀크림 구매 시 함께 챙겨갈 수 있으니 수분과 탄력을 한번에 관리할 제품을 찾던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또한 신규 가입 할인쿠폰 적용 시에는 2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이며 오는 31일에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