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군무원 전문 학원 ‘하이클래스 군무원’이 총 500만원의 상금을 걸고 ‘군무원 합격 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합격 수기 이벤트와 합격 인터뷰, 총 2가지로 진행된다.

합격 수기 이벤트는 하이클래스 군무원 홈페이지에 합격 수기를 작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최우수상 5명을 선발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우수상 1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 장려상 10명에게는 치킨과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정성스러운 합격 수기가 많으면 최우수상 수상자를 더 선발할 수 있다. 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경품의 중복 수령이 불가하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내달 8일까지이다.

합격 인터뷰는 합격 스토리에 참가 시 자동 응모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합격 스토리는 3-5분 내외의 영상 인터뷰에 참가하는 것으로, 신상 정보는 공개되지 않는다. 상세한 내용은 하이클래스 군무원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하이클래스 군무원 수강생 및 최종 합격자만 응모 가능하다.

하이클래스 군무원 관계자는 “합격자들의 이야기는 수험생들에게 큰 힘과 위로를 줄 수 있다”며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이 응모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클래스 군무원은 공무원이 아닌 군무원 전문 강의와 교재로 군무원 시험 합격만을 목표로 한다. 올해에도 필기 합격 198명, 최종 합격 108명을 기록하며, 많은 합격자를 배출했다. 강의는 무료 자습실을 제공하는 현장 강의 프리패스와 합격 시 100% 환급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 프리패스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텔프 및 한능검 강의와 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2021년 최신판 강의가 업데이트되어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필기 시험 후 면접 특강까지 제공해 합격을 위한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하이클래스 군무원의 강의와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