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운영하는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에서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 구입 시 더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공하는 해당 혜택 중 첫 번째 혜택은 뉴녹용 백세고 스틱(30포)를 무료로 제공하며, 두 번째 혜택은 양쪽 구입 시 60% 할인, 한쪽 구입 시 50% 할인 제공한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귀에 거는 오픈형, 귀걸이형의 경우 마스크를 쓰고 벗을 때 불편한 점이 있어 귓속형 보청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충전식 형태의 귓속형 보청기는 스타키보청기에만 있어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마스크 모드 기능이 있어 마스크로 인해 정확하게 듣기 어려웠던 소리를 선명하게 청취할 수 있다.

한편, 스타키라이프에서는 보청기 무료체험 30일 제공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 보조금 지원 보청기(건강보험 전용 보청기)도 구입할 수 있으며 본인 부담금 10%로 10만 원 미만부터 구입 가능하다.

사용자 전용 앱(Thrive)을 통해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가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하여 전화 통화, 음악/영상 감상을 할 수 있으며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가에게 즉시 원격으로 보청기 소리 조절 비대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통역, 넘어짐 시 보호자에게 알림, 신체 및 두뇌 추적까지 가능하여 건강관리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