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32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10년 연속 수상한 것과 관련하여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함께 나누는 건강한 웃음! 건강이 최고! 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동안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미건의료기 매트류, 돌침대, 초음파 자극기, HY-8800PREMIUM 등 다양한 신규 모델을 출시하며 개인용온열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미건의료기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미건의료기 이상훈 이사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 없이는 절대로 이룰 수 없는 결과임을 누구 보다 잘 알고 있다. 당연히 미건의료기가 할 수 있는 보은의 기회와 방법을 찾으려 노력했고, 사은품 행사뿐만 아니라 보상판매라는 좀 더 현실적이고 파격적인 방법으로 어려운 시기의 짐을 나눠지려한다. 그것이 기업으로써 져야 할 책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미건의료기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18년 연속으로 선정 될 만큼 신뢰받는 기업 이미지와 기술력으로 입증 받고 있는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이다.

미건의료기 제품은 누구나 전국 미건의료기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무료 체험 후 구매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국 대리점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