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클린 뷰티 브랜드 '로벡틴'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벡틴은 '착한 성분, 클린 뷰티'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80%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내달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10,000원 이상 구매 시 특정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마스크팩 1매 증정, 그리고 회원 모두에게 무료 배송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 기간 동안 만나 볼 수 있는 로벡틴의 시그니처 제품은 ▲빠른 수분감을 전달하는 ‘수분 에센스’ ▲ 4년 연속 뷰티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페이스 오일' ▲ 순하게 각질을 정돈해주는 AHAㆍBHA의 저자극 버전LHA가 함유된 ‘라하 앰플’ 등이다.
 
로벡틴 수분 에센스는 7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깊고 빠른 수분감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또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부터 어린아이들까지 사용 가능하다.
 
페이스 오일은 4년 연속 뷰티 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는 빠른 흡수감이 특징이다. 아울러 하나만 발라도 산뜻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사하며 악건성부터 지성까지 모든 피부 타입 무리 없이 기초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라하 앰플은 LH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피지로 가득 찬 모공에 주로 작용하기 때문에 블랙헤드 및 피지가 고민인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  아울러 네롤리 꽃수를 85%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5중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한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벡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절호의 기회,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벡틴의 클린뷰티를 마음껏 누려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