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카, 신세계 SSG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 참여
상태바
마이더스카, 신세계 SSG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 참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0.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모든 소비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른바 비대면 마켓의 활성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 변화 속에서 오프라인으로만 구매를 하던 자동차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해외에서는 이미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시스템이 보편화 되어 있고 국내에서도 온라인 차량구매 시스템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고가의 슈퍼카까지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SSG닷컴은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사전예약 형태로 3대의 수입차량을 쓱카로 지정, 판매하고 있다. 쓱카로 지정된 차량은 페라리 812 GTS, 벤츠 마이바흐 S650, 쉐보레 콜벳 C8 스팅레이다.

특히 벤츠 마이바흐는 전 세계 어디에서 엔진과 미션에 대한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는 월드 워런티가 적용되는 모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수입처는 마이더스카의 브랜드인 디파츠로 페라리, 벤츠 마이바흐, 쉐보레 콜벳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수년간 수입해 왔으며 특화된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직수입 전문 브랜드이다.

디파츠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를 통해 페라리 812 GTS, 벤츠 마이바흐 S650, 쉐보레 콜벳 C8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추후 수입차 판매모델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