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이태리 청정 자연 토스카나의 헤더 꿀과 함께 로얄미엘 크림 앰플이 롯데홈쇼핑에서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다.

이미 지난 29일 로얄미엘xN쇼핑 런칭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 삼십 분 만에 무려 12,000개 판매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 번 프리미엄 명품 허니 보습 앰플의 저력을 보였다.

로얄미엘 앰플은 자연친화적 양봉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명품 양봉 기업 ‘밀레 산타아가타’사의 자연 친화적 채밀 기술로 얻은, 이탈리아 청정 땅 토스카나(Tuscany)의 헤더 꿀 추출물을 함유한 고보습, 고영양의 특별한 프리미엄 크림 앰플이다.

이 특별한 허니 앰플은 정제수를 함유하지 않고 100% 이탈리아의 밀레 산타아가타사의 헤더 꿀 추출물을 고농축 함유하여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경험할 수 있다는 로얄미엘 크림 앰플은, 이중 발효 과정을 통해 헤더 꿀 추출물의 유효 성분 극대화했으며, 다이아몬드 마이크로 공법으로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개어 강력하고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준다.

이러한 로얄미엘 크림 앰플은 임상시험을 통해 눈밑 인디언 표정 주름, 볼살 리프팅, 피부 보습,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앰플 임을 확인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한 앰플이다.

한 번에 한 캡슐씩 사용 가능하도록 개별 밀폐 포장이 되어 있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 받아 더욱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로얄미엘 크림 앰플은 11월 2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퍼펙트스킨의 공식구매처인 피플앤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