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베페페 제공
사진 - 베베페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베베페페(bebepepe)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반려동물을 위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베베페페가 새롭게 출시한 ‘강아지 배변패드’는 최고급 프리미엄 흡수체 사용으로 SAP를 7g 이상 함유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한다. SAP는 고흡수성수지로 소변을 빠르게 건조, 응집시켜 겔(Gel)상태로 만드는 안전한 흡수제이다. 뿐만 아니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無형광증백제, 無합성착향료, 無배변유도제, 無인공향 제품으로 자극에 민감한 강아지에게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이자 농업인의 날로 여러가지 특별한 의미를 기념하기 위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나누던 빼빼로데이의 정신을 나의 가족 반려동물과 나눌 수 있는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베베페페는 오는 11일 자정기준으로 선착순 구매고객 11명에게 베베페페 고흡수 강아지 배변패드를 1팩씩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베베페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기념일에 반려인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품질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페페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경쟁력이 우수한 제품만 개발하고,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기업정신을 기반으로 한다.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는 다른 고품질의 품질경쟁력으로 승부한다.

베베페페 빼빼로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