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10년 연속 수상한 것과 관련하여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함께 나누는 건강한 웃음! 건강이 최고! 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2년 동안 개인용온열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미건의료기는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매트류, 돌침대, 초음파 자극기, HY-8800PREMIUM 등 다양한 신규 모델을 출시하며 개인용온열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으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미건의료기 김진오 상무이사는 “32년이라는 시간은 고객의 신뢰와 미건의료기 전임직원의 희생으로 이룩된 역사이며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는 역사 위에 씌워진 영광과 함께 책임감을 상징하는 월계관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건의 역사와 더불어 쌓아 온 유무형의 가치와 고객의 사랑이 결코 퇴색되지 않도록 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이 건강한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또 다른 건강문화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금번 고객감사 BIG EVENT’는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은품 증정은 물론 보상판매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 중이다.

아울러 미건의료기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18년 연속으로 선정 될 만큼 신뢰받는 기업 이미지와 기술력으로 입증 받고 있는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이다.

미건의료기 제품은 누구나 전국 미건의료기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무료 체험 후 구매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국 대리점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