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대단지 아파트 맞춤형 플랫폼 개발·공개
상태바
코스터 안심페이, 대단지 아파트 맞춤형 플랫폼 개발·공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국내 핀테크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 대단지 아파트 맞춤형 플랫폼을 개발해 공개했다.

코스터 측은 자사의 결제 플랫폼을 활용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입주민간 투명한 소통의 창구 역할이 가능한 플랫폼마이홈(가칭)’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마이홈 아파트 관리비, 시설 예약, 투표 아파트 유지보수 비용 내역 각종 정기성 요금들을 납부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있으며, 아파트 공지사항과 매월 납부하는 요금을 눈에 확인할 있는 특징이 있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는 빠른 시장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솔루션 개발에 착수하여 기존 Pc, Mobile 에서만 호환되던 안심페이 솔루션을 키오스크나 로드 홍보시스템기기 주차관리 결제에 맞게 적용한 특징이 있다. 특히 주상복합 건물 아파트의 입주자 관리비, 주차요금 ·출차 관리, 상가 사업장의 신용카드 매출결제를 모바일만 있다면 신용카드 없이도 QR, SMS(문자전송),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심페이 키오스크 하나로 모두 처리할 있다.

또한 대기 발권까지도 모바일 전송으로 받을 있어 불편하였던 기다림까지 해소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안심페이를 통해 어느 곳에서도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최근 핀테크 업권과의 경쟁이 격화되고, 코로나19 인하여 비대면·모바일 서비스가 확대되면서마이홈서비스를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