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하이리빙이 4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하이리빙 온 에어 으라차차 하이리빙(이하 으라차차 하이리빙)’ 첫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으라차차 하이리빙은 같은 시간에 전국 각지의 회원, 소비자가 모두 모여 회사 소식과 상품 정보 및 강의를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코로나19 감염 확산 여파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비대면·비접촉의 '언택트(untact)'를 넘어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는 ‘온택트(ontact)'로 전환, 새로운 소통 창구를 적극 발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의 인사말을 비롯해, 회원을 대표하는 리더들의 메시지와 2020년 하반기 출시 후 완판 행진을 기록한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과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타임리셋’ 등 제품 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또, 신규 회원 프로모션 안내 및 생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변화된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으라차차 하이리빙’ 첫 방송을 계기로 온택트(Ontact)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며 회원과 고객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으라차차 하이리빙은 이번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하이리빙을 검색해서 채널 구독을 누르고, 라이브 버튼을 확인한 뒤 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