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오는 9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7겹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차단해주고 민감 피부 진정, 결 정리 및 탄력, 광채를 부여해준다.
 
또한 닥터자르트의 업그레이드된 독자 7 Cera Complex™ 10,000ppm을 담아 강력한 보습을 채워줄 뿐 아니라 피라칸타 추출물 함유로 세라마이드 유효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7겹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7부위 장벽강화 및 광채개선, 탄력, 리프팅, 각질 10회 제거 후 보습력 유지 등의 효능을 입증 받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및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간편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음을 입증해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졌다”며 “2차 방송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9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 구성으로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50ml*5ea 및 무료체험분(1ml)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평 작성 시에는 중용량인 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