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애너하임콜센터 제공

푸드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처리기 판매 및 서비스 전문업체인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자사 음식물분쇄기를 구매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싱크대배수관 전문 케어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신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식물분쇄기 제품구매 및 평생안심 멤버쉽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지급과 멤버쉽 서비스 가입고객 5%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이후 홈페이지에 포토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기간과 내용에 상관없이 파리바게트 1만원 모바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에서 판매 및 A/S를 진행하는 푸드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는 음식물처리기 시장 세계 3대 메이커 중 하나인 미국 애너하임마케팅(AMI)사의 6개 음식물분쇄처리기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어 판매되고 있다. 한국지사를 통해 국내 독점수입 판매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환경부 및 한국물기술인증원과 KC전기안전용품 인증을 받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제품이다.

업체 측은 세계 특허기술인 바이오실드 기능으로 항균, 항취는 물론 진동과 소음을 방지하는 밸런싱 기술, 과부하 차단장치, 튐 방지고무, 금속 이물질 투입방지 기능 등의 다양한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 관계자는 “전국 서비스 센터망과 싱크대 전문 케어서비스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하여 당일 또는 고객요청일 100% 방문설치 및 A/S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존 서비스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현금가 구매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국내 전 카드사를 대상으로 카드구매시 최장 24개월까지 할부구매가 가능하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제공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업체에서 운영하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