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푸디스트 제공
사진 - 푸디스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푸디스트㈜는 국립세종수목원 내에 프리미엄 식음 브랜드고메이플레이스 한식당담향 6개의 컨세션 사업장을 10 17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메이플레이스 식사시간에 특히 붐비는 수목원 환경과 관람시간이 촉박한 단체 이용객 특성을 고려하여 빠르게 제공할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편리하게 메뉴를 선택하고, 신속하게 주문할 있도록 키오스크를 설치하였다.

고메이플레이스와 함께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한식당 브랜드담향 농부밥상, 두부꽃소고기전 국립세종수목원에서만 맛볼 있는 차별화된 맞춤형 메뉴를 준비했다.

또한 유동고객이 많은 국립세종수목원의 특성을 고려하여, 이마트 24 도피오커피와의 제휴를 통하여 편의점과 카페 시설도 함께 오픈하였다.

푸디스트㈜는세종충남대학교병원에 이어 국립세종수목원 컨세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식음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세종특별자치시 한가운데에 조성된 우리나라 3번째 국립수목원으로 국내 최초의도심형 국립수목원이다. 지구온난화 기후 변화로 인한 산림생태계 다양성 감소에 따라 기후 식생대별 수목유전 자원의 보전 자원화를 위해 조성되었다.

축구장 90 크기(65ha) 한국적 전통과 현대적 정원 문화를 체험할 있는 20 주제전시원에 2834 172 본의 식물이 식재돼 있다. 온대 중부권역 산림생물자원의 다양성 확보를 위한 수집 전시, 연구도 수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