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 제공
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는 지난 10월 22일부터 나흘 동안 진행된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KPGA의 후원사로 참여함에 따라 KPGA의 재도약을 응원하고자 했다.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총 상금 5억원을 두고 접전을 펼친 끝에 이원준 프로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는 “이번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골프대회 후원을 계기로 남자 프로골프의 재도약을 응원하며 KPGA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함께 ZWCAD, ZW3D도 내년에도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도약의 발판을 다지면서 남은 2020년을 마무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더블유캐드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골프인의 꿈인 KPGA 코리안 투어에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및 문화행사에 참가해 ZWCAD/ZW3D가 고객들에게 인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ZWCAD KOREA는 지난 달 ZWCAD/ZW3D 2021 출시를 기념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 바 있다. 

해당 세미나는 ‘What’s New in ZWCAD/ZW3D’의 주제로 유저들의 피드백이 반영되어 출시된 신버전에서 빠르고 유연하게 업데이트된 주요 기능들을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